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졌어요. 주문이 제대로 된 건가요? FAQ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졌어요. 주문이 제대로 된 건가요?
writer (주)스킨이데아 (ip:)
date 2019-04-30

주문 시 이전단계로 넘어간다거나 주문완료 버튼까지 눌러주지 않으시면, 정상적인 주문완료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주문서 조회가 되지 않으신다면, 고객님의 주문이 정상처리되지 않은 것입니다. 

메디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해결해 드립니다.

그 외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