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피지연화제’, ‘블랙헤드연화스틱’ 25일까지 올리브영 기획전 진행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 ‘피지연화제’, ‘블랙헤드연화스틱’ 25일까지 올리브영 기획전 진행
writer 메디필 (ip:)
date 2023-06-19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과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이 25일까지 올리브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메디필의 '피지연화제'로 유명한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과 출시한지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한 ‘블랙헤드연화스틱’인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액티브 스틱’은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물론 올리브영 등 각종 판매채널에서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올영세일 기간에는 품절대란까지 연일 이어져 메디필 측에서 긴급 공수를 진행하기도 했다. 두 제품모두 메디필만의 독자성분인 ‘슈퍼9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는 지난 8일에는 유튜브 서기채널에서도 소개되기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6월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메디필 피지연화제, 블랙헤드 연화스틱을 비롯해 100만개 판매,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 1위로 유명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에 메디필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귀여운 토끼 ‘올리베’ 키링을 선물로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6월부터 피지연화제 수요가 급증했으며, 기존에도 초여름 시즌에 워낙 잘 나가던 제품이라 6월 올영세일 당시에도 물량을 많이 준비했음에도 품절대란이 이어져 긴급공수까지 진행했다”며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기획전에는 품절로 인해 아쉬운 마음으로 돌아가시는 분들이 없도록 각별히 신경 쓸 것”이라고 전했다.



file 기사이미지_메인.jpg , 기사이미지_서브.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