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제안_PORE CARE FOREVER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6월의 제안_PORE CARE FOREVER
writer 메디필 (ip:)
date 2021-05-27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며 부쩍 늘어난 모공 고민. 간편하고 효과적인 해결책은 무엇일까?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제거하는 클렌저부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모이스처라이저까지, 모공을 밀착 케어하는 스마트한 아이템을 모았다.



패드 한 장에 담긴 아기 모공 비법
메디필 레드락토 콜라겐 필링패드

각질, 과다피지, 노폐물로 인해 점점 더 넓어지는 모공. 아기 때처럼 매끈한 피부로 되돌아갈 수 없을까? 메디필 레드락토 콜라겐 필링패드는 피부의 숨길인 모공, 피부결, 장벽을 동시에 케어해 아기 피부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돕는다. 큼직한 빨간 통에 담긴 패드의 크기와 두께는 가히 역대급. 아기용 물티슈에도 사용하는 100% 순면 비건 항균 패드로, 엠보 면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닦아낸 뒤 매끈한 면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패드에 담긴 성분에도 아기 모공 비법이 가득 담겨 있다. 첫째, AHA나 BHA 보다 입자가 큰 PHA 성분을 채택해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만 부드럽게 제거하고 꼭 필요한 수분 보호막은 남겨준다. 둘째,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하는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 아기 피부에 많이 존재하는 6가지 아미노산 성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3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늘어진 모공에 생기와 활력을 되돌려준다. 셋째, 20가지 주의 성분과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만 사용했으며 피부과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을 받아 트러블이 잦은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다. 평소엔 닦토로, 여름엔 냉장고에 보관해 쿨링 팩으로 사용해보자. 손바닥보다 큰 압도적인 크기라 패드 한 장만으로도 얼굴 전체 케어가 가능하다.
문의 070-4820-2663

{ SPECIALTY }

쫀쫀하게 아기 모공 케어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6가지 아미노산 성분이 늘어진 모공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촉촉한 피부결 케어
PHA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만 선택적으로 제거하고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층층이 수분을 충전한다.

더 강하게 피부장벽 케어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벨런스를 유지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file 얼루어.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