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손담비 폼클렌징’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입점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 ‘손담비 폼클렌징’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입점
writer 메디필 (ip:)
date 2021-05-27

㈜스킨이데아에서 전개하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이 랄라블라, 롭스에 이어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했다.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는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가 사용해 유명해졌으며, 잠시 동안 "손담비 폼클렌징"으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클렌징폼 부문 1위를 달성하며, 이는 고객이 인정하는 브랜드 위상을 다시 한 번 증명하였다.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는 각질, 과다피지, 노폐물로 인해 점점 더 넓어지는 모공을 케어하는데도움을 준다.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락토바실러스발표물,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하는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 아기 피부에 많이 존재하는 6가지 아미노산 성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3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늘어진 모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필은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특별 기획 키트를 구성하여 클렌징 폼과 함께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닦아주는 100% 셀룰로오스 식물성 '딥 클렌징 스폰지'를 추가 증정한다.

현재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를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메디필의 클렌징 라인 중 가장 사랑받는 제품인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를 시작으로 간편한 홈케어 필링제 '허벌 필 톡스', 유튜버들에게 홈케어 피지 제거법으로 입소문을 탄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온라인 이외에는 소통할 루트가 없어 아쉬워하던 소비자의 니즈를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번 오프라인 입점을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file 네이버포스트02.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