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채연과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아기 모공 라인 전제품 1+1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 채연과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아기 모공 라인 전제품 1+1
writer 메디필 (ip:)
date 2021-03-25

[시사매거진]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메디필이 채연과 함께 다섯 번째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메디필은 지난 해 12월1일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기 시작해 4차까지 총 누적 시청자 수 35,000여 명을 달성했다.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뜨거운 반응과 높은 구매율 덕분에 파격적인 구성으로 다시 한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기획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둘이서’와 ‘다가와’ 등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가수 채연이 깜짝 등장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주목할 점은 메디필에서 어마 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는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 5종(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레드 락토 콜라겐 필링 패드, 레드 락토 퍼스트 콜라겐 에센스,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 레드 락토 콜라겐 크림)이 1+1이라는 파격적인 구성에 판매된다는 점이다. 또한 5종이 각 하나씩 포함되어 있는 아기 모공 풀 케어 세트는 5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손담비 클렌징으로 네이버 쇼핑 클렌징폼 부문 1위까지 했었던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모공 축소 및 탄력,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각질 개선 등 6가지 모공 타이트닝 임상을 완료한 ‘아기모공패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최초 공개되는 버블 에센스 ‘아기 모공 보습 에센스’,  '아기 모공 앰플', 톡톡 터지는 레드 오일 캡슐로 사계절 사용 가능한 ‘아기 모공 크림’까지 실로 완벽한 구성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스토어찜, 소식알림 설정 시 최대 2천원의 쿠폰이 지급되며 이미 메디필 찜&소식알림을 했던 고객들에게는 네이버 톡톡알림으로 5%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은 물론,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필링&클렌징 맛집, 메디필의 베스트 필링&클렌저인 허벌 필 톡스 미니어쳐(28g)&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28g)을 증정한다.
 
구매금액별 혜택도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실키코튼 듀얼 화장솜(3천원 상당), 5만원 이상 구매 시 실키코튼 듀얼 화장솜 & 허브 피린 솔트 치약(1만원 8천원 상당), 7만원 이상 구매 시 실키코튼 듀얼 화장솜 & 허브 피린 솔트 치약 & 허브 와일드 그린 치약(3만 3천원 상당)을 증정한다.
  
방송 중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5명에게는 ‘다이아 24K 골드 시그니처 앰플’을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에 참여하면 각 문제 당 1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1만원 상당)도 보내준다. 사전 댓글 이벤트로 아기 모공을 가지고 싶은 /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에 적으면 당첨자 5명에게 아기 모공 패드(레드 락토 콜라겐 필링 패드 1개)를 보내준다. 당첨자는 방송 후 익일 메디필 스마트스토어에서 공개된다.

메디필 관계자는 “급격한 기후 변화로 피부 관리가 어려운 환절기 모공 케어는 철저히 관리가 필수”라며 “모공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하고 풍성한 혜택 많이 받아 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메디필에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file 네이버 쇼핑 라이브_단일이미지.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