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MEDI-PEEL), 2020 한국 명품 브랜드스타 선정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MEDI-PEEL), 2020 한국 명품 브랜드스타 선정
writer 메디필 (ip:)
date 2021-03-18


손담비 화장품, 셀럽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이 ‘2020 한국 명품 브랜드 스타’에 선정됐다.

‘2020 한국 명품 브랜드 스타’는 한국과 중국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브랜드의 전략과 전망을 검토하여 
브랜드 차별화와 경쟁력 등 종합적인 결과를 동시에 평가해 선정되었다.

메디필(MEDI-PEEL)은 연예인들과 다수이 셀럽들이 사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셀럽 화장품으로서의 입지를 다져가던 중,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가 스킨케어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클렌저를 사용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주목을 받았고 브랜드 뮤즈가 되어 전속 모델로 발탁하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인플루언서 김재우, 조유리 부부를 모델로 기용해 즐겁고 유쾌한 영상들을 SNS를 통해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의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과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는 모공 케어 성분인 탄닌이 풍부한 감에서 추출한 
유산균 발효 성분을 함유했으며 ‘아기 모공 앰플, 아기 모공 클렌저’라는 별명까지 얻은 제품이다.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는 최근 화해 화화설 설문회에서 세정력 만족도 95%, 제품 만족도 91%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으로 화제가 되었다.

‘손담비 폼클렌징’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는 이후 론칭 몇 달 만에 네이버 샵 클렌징 분야에서 누적 매출 50 만개를 
돌파하며 5 위를 기록했으며, 올리브 영에서도 출시 1주일 만에 TOP10 인기 상품 자리에 등극했다.

LOHBS에서는 클렌징 분야 1 위에 올랐으며 동시에 중국 티몰, 라자다 등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K뷰티 브랜드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메디필(MEDI-PEEL)을 선보이고 있는 주식회사 스킨이데아 전복순 대표는 “그 동안 메디필의 브랜드 신뢰도, 상품의 품질, 소비자의 만족도 등 
모든 방면에서 최고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 시간을 인정 받는 것 같아 기쁘다”며 “국내 소비자들뿐 아니라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사랑 받는 명품 브랜드로 선정되어 더욱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시장을 혁신하는 브랜드, 더욱 발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특허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탁월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스킨이데아는 "최적화된 생산 시스템"을 통해 기술 개발부터 
제품생산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보다 효율적으로 소비자에게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스킨이데아의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은 공격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약 400억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1년에도 디지털 소통을 강조하며, 코로나로 어려운 환경이지만, 뷰티 시장과 고객들의 니즈를 잘 파악한 마케팅으로 지난해 보다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출처 : 뉴스포인트(https://www.pointn.net)


file 메디필(MEDI-PEEL), 2020 한국 명품 브랜드스타 선정.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