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교보문고 광화문 본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 교보문고 광화문 본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writer 메디필 (ip:)
date 2021-02-02


2021/02/02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메디필이 교보문고 광화문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메디필 팝업스토어는 1월 29일부터 2월 19일까지 약 3주 동안 열리며, 최대 85%의 높은 할인율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구매 시 허벌 필 톡스 미니어쳐 증정, 에스테 더마 레드 마린 콜라겐 토너 구매 시 실키 듀얼 코튼 패드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제품인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는 MBC 예능 프로프램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가 사용해 유명해진 제품으로 당시 ‘손담비폼클렌저’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클렌징폼 부문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올리브 영 플랫폼 진입 후 1 주일 만에 TOP10 인기 상품에 드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는 임상 결과에서도 알 수 있다. 단 1회 사용으로 모공 축소 및 탄력 개선, 모공 속 노폐물(피지) 세정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꼼꼼하기로 유명한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화화설에서 세정력 만족도 95%, 제품 만족도 91%를 기록하며 우수한 사용감 또한 입증이 되었다.

이 외에 에스테 더마 레드 마린 콜라겐 토너와 여드름 톡톡이도 입점되어 인터넷에서 접했던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에스테 더마 레드 마린 콜라겐 토너는 프랑스 ‘에이샤르트’ 의약품 생 콜라겐 정품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여드름 톡톡이의 본래 제품명은 에이씨 티 클리어로,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으로 임상이 입증되었으며, 티트리잎수 60%, 진정성분 40%가 함유되어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기모공라인인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으로 인한 주요 고객층의 방문이 많다”며 도서에서 카테고리 확장으로 인해 라이프, 뷰티, 헬스 등 관련된 아이템을 제안하는 토털 서비스 공간이 되는 서점에서 고객을 만나고, 제품을 제안해보는 기회를 가지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필은 이번 광화문점을 필두로 강남, 잠실, 영등포 등으로 팝업스토어를 확장해 나갈 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le 60.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