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이데아, R&D센터 및 국제물류센터 준공 “글로벌 수출 가속화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스킨이데아, R&D센터 및 국제물류센터 준공 “글로벌 수출 가속화
writer 메디필 (ip:)
date 2020-12-22

2020/12/18

㈜스킨이데아는 인천 북항단지로에 R&D센터 및 국제 물류센터를 준공했다고 밝혔다.

스킨이데아가 200여억원을 투자해 신축한 ‘스킨이데아 R&D센터/국제물류센터’는 인천 북항단지로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 서울 본사에서 진행하던 연구개발에 협력하는 ‘메디필 연구실’을 추가 설립하고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제품을 자체 생산할 수 있는 제조시설까지 갖춰 연구 기획, 제품 개발, 생산 및 유통을 전반적으로 본사 자체 내에서 해결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완료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스킨이데아 R&D센터/국제물류센터’의 규모는 연면적 8,090m2로, 전국 배송 물류서비스 센터로 운영되며 신속한 배송 및 물류 관련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물류센터의 제품 보관 가능 규모는 약 2,600파레트이며, 신규 창고 관리 시스템 (WMS)를 도입해 제품 보관에서 출고까지 체계화된 물류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한다.

향후 스킨이데아는 온라인 시장 성장에 대비한 인프라 및 시스템 강화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한편, 글로벌 시장 확대를 해외 수출이 비교적 용이한 인천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글로벌 수출을 더욱 가속화해 나갈 예정이다.


스킨이데아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 메디필의 매출 성장과 손담비 등 스타 마케팅, 유통채널 트렌드 변화 등에 맞춰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며 “기술 개발부터 제품생산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보다 효율적으로 소비자에게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이로 인해 앞으로 한 단계 성장한 브랜드 메디필의 제품들을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file 1.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