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연말맞이 인기 아이템 1+2 고객감사제 실시 “세트 최대 80% 할인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 연말맞이 인기 아이템 1+2 고객감사제 실시 “세트 최대 80% 할인
writer 메디필 (ip:)
date 2020-12-15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이 1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공식몰에서 연말맞이 고객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메디필의 베스트 아이템 30개 중 한 개를 사면 두개를 더 주는 ‘1+2 이벤트’로 진행되며, 세트 구성의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않아도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메디필 회원이라면 누구나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베스트 아이템에는 손담비 폼클렌징으로 알려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와 SNS와 유튜브에서대란을 일으켰던 이수경 필링 ‘허벌 필 톡스’, 프리미엄 발효 동백 앰플, 뱀부 시카 카밍 마스크팩 등 메디필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메디필 회원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1명을 선정해 43만원 상당의 제주 WE 호텔 팔러스위트 룸(1박, 2인 조식 포함) 숙박권을 증정하며, 두 번째로 구매 금액이 높은 2명에게는 메디필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만원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양한 혜택과 큰 할인률로 구성된 메디필의 고객감사제는 이벤트가 오픈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며 호응을 얻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는 요즘, 메디필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시고 관심을 주신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고객감사제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다채롭고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지친 마음과 피부에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메디필 고객감사제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le 48.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