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에이씨티클리어, 카카오 메이커스 8차 진행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 에이씨티클리어, 카카오 메이커스 8차 진행
writer 메디필 (ip:)
date 2020-10-12

2020/10/12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메디필이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해 카카오 메이커스 내에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메디필 관계자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자사 제품 ‘에이씨티클리어’의 8차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메디필은 6월 8일부터 시작해 지속적으로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자사 제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씨티클리어’의 이 같은 지속적인 인기는 마스크 트러블로 지친 고객들의 입 소문이 큰 몫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초반에 제품을 구매했던 고객들이 재구매하는 경우도 다수다. 구매후기 452개, 고객만족도 96%를 기록하며 제품을 꼼꼼하게 선정하기로 유명한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도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한 덕분에 브랜드 선호도도 급상승했다.
‘에이씨티클리어’는 피부 고민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톡톡이’라는 애칭도 갖고 있다. 손 댈 필요 없이 얼굴에 직접 톡톡 두드려 발라주는 방식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티트리잎 수 60% 함유됐다. 또한 5가지 병풀 성분 함유 및 3가지 필링 성분이 각질과 노폐물을 케어해 유효 성분 흡수에 도움을 주며 피지조절 특허 성분으로 번들거림을 막고 피지 과다 분비를 억제해준다.

메디필 관계자는 “전문 에스테틱의 관리 효과를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많은 피부 문제와 피부 특성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최고의 품질, 안전성 검증, 소비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두고 끊임 없이 달려온 덕분에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끊임 없이 연구,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file 35.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