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메디필 화보촬영서 깜짝 선물 '눈길'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손담비, 메디필 화보촬영서 깜짝 선물 '눈길'
writer 메디필 (ip:)
date 2020-08-06

2020/08/04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1일 자신의 SNS에 "우와 감동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꽃다발을 안고 찍은 사진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 사진 속 손담비는 풍성한 꽃다발을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꽃다발에 붙어 있는 '메디필' 브랜드 로고가 메디필로부터 받은 선물임을 짐작케 한다.

이어 손담비는 '꿀피부 손담비 메디필과 함께 꽃길만 걸어요♥'라는 글귀가 꽂힌 떡케이크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손담비를 모델로 발탁한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이 축하 케이크를 선물한 것이다.

손담비는 이날 메디필 모델 발탁 이후 첫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담비는 앞서 MBC '나 혼자 산다' 등의 프로그램에서 메디필 폼클렌징, 수분크림 등 메디필 화장품을 선보인 바 있다. 손담비 본인이 평소 메디필 브랜드에 애정을 갖고 애용해온 만큼 찰떡 케미가 기대된다.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 사진에 대해 "손담비 '나혼산'에서 극 호감", ''메디필 나도 쓰는 화장품인데 너무 축하한다" "손담비 너무 좋아", "손담비 볼매 스타일"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달 메디필의 뮤즈로 선정돼 주목받고 있다. 메디필에 따르면, 손담비가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소탈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 발탁으로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손담비는 2007년 가수 데뷔 후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배우로 전향한 후에도 꾸준히 성장하는 연기력으로 호평 받았으며,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을 이끌어냈다.

손담비는 특허 기술력을 화장품에 적용해 전 세계 35개 주요 국가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메디필의 뮤즈로서 브랜드 및 제품 알리기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file 20.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