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 한채영, 여름철 피부관리 방법으로 '메디필' 미스트 소개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와이낫’ 한채영, 여름철 피부관리 방법으로 '메디필' 미스트 소개
writer 메디필 (ip:)
date 2020-08-06

2020/07/31

바비인형 한채영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한채영은 TV프로그램 ‘와이낫’을 통해 자신만의 여름철 피부관리 비법으로 ‘펩타이드9 아쿠아 볼륨 톡스 미스트’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메이크업을 받기 전, 받은 후 직접 메디필 ‘펩타이드9 아쿠아 볼륨 톡스 미스트’를 뿌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실제 한채영은 민낯으로 메이크업 샵에 방문하여 늘 가지고 다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채영은 “수시로 이 미스트를 뿌려주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며 “마치 피부에 에센스를 뿌리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펩타이드9 아쿠아 볼륨 톡스 미스트’는 실제로 보톡스 펩타이드를 66시간 저온 발효시킨 제품으로 발효 보톡스 콤플렉스는 저온 숙성과정을 거쳐 영양성분의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또한 9가지 펩타이드, 보르피린, 5가지 히알루론산 함유되어 메이크업 전후, 일상생활 속에서 피부가 건조할 때 수시로 멀티 사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한채영이 소개한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 비결 ‘펩타이드9 아쿠아 볼륨 톡스 미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le 18.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