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의 비건 '레티놀 콜라겐 리프팅 크림',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특가 진행 MEDIA메디필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메디필의 비건 '레티놀 콜라겐 리프팅 크림',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특가 진행
writer 메디필 (ip:)
date 2023-09-20

메디필의 탄력 리프팅 기술력이 응집된 '레티놀 콜라겐 리프팅 크림'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20일 단독 구성,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 단독 특가는 20일 오후 5시부터 오는 10월 5일 오후 5시까지 약 11일 동안 카카오메이커스에서 4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출시 후 한달도 되지 않아 초도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메디필의 레티놀 콜라겐 리프팅 라인 제품으로 관심이 뜨겁다.

 

메디필 ‘레티놀 콜라겐 리프팅 크림’은 즉각적으로 입꼬리, 눈꼬리, 턱라인을 올려주는 리프팅 크림이다. 6가지 레티놀 복합체와 2가지 비건 콜라겐을 더한 독자성분인 ‘레티놀겐™’을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안정화해 나노 크기의 캡슐에 담았다. 순수 레티놀과 밀크시슬에서 추출해 일명 식물성 레티놀로 알려진 실리빈, 기능성 레티놀, 유도체 등 까다로운 레티놀 성분들을 메디필만의 기술력으로 배합해 효과를 끌어올렸다.

 

탱글탱글한 수분 겔이 탄력 캡슐 크림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형태의 제형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직접 비율을 맞춰 바를 수 있게 했다. 보습이 필요할 땐 겔을 좀 더 배합하고, 탄력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땐 크림의 양을 늘리는 방식이다. 식약처 주름 개선 기능성 고시 함량 1만 IU로 확실한 주름 개선 효과를 주는 진짜 레티놀 안티에이징 앰플(레티닐알미테이트로 기능성 인증 완료), 어떤 피부 컨디션에도 딱 맞는 수분 충전+탄력 공급 맞춤 DIY 크림을 취향껏, 피부 컨디션에 맞춰 바를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메디필 리프팅 크림을 1회 사용하는 것만으로 괄사 사용 대비 눈꼬리, 입꼬리, 턱라인 처진 각도 리프팅 효과가 2배 이상 확인됐으며, 1회 사용 후 베개 눌림 자국이 75.74%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눈가 및 팔자주름, 모공 부위 리프팅 효과 등을 입증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비건이면서도 효과를 높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특히 레티놀이라는 성분은 굉장히 까다로운 성분이기 때문에 효과는 높이면서도 자극은 줄일 수 있는 레티놀 배합을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해왔다”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는 DIY 형태로 출시해 활용도를 더욱 높인 만큼 많은 분이 더욱 만족하실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file 기사.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44-0465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후 04:00 종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